1. 블루블랙

머리색 바꾸고 싶다. 새빨간 색에서 물이 빠지고 빠져서 지금은 빨강도 아닌 핑크도 아닌 오렌지도 아닌 애매한 색. 매번 뿌염 하기 귀찮으니까 그냥 검정으로 톤다운할까 싶다. 제일 하고 싶은 색은 블루블랙. 검정이 안 어울리는 파워 갈웜 사람이라 어두운 갈색으로 해야할지 그냥 하고싶은 블루블랙을 할지 고민 중.
나도 새까만 머리색 잘 어울리고 싶다.
세일러 새턴이 되고 싶어요..


2. 여행

4월 중순에 조카 1호랑 단둘이서 오사카에 가기로 했다. 항공권, 호텔예약은 이미 끝냈고 이제 유니버셜 티켓이랑 패스만 사면 완전 끝! 조카 체력 생각해 가면서 일정을 짜야하는데 완급조절이 은근 힘들다. 감을 못 잡겠음. 조카가 엄청 기대 중이라 실망 하지않게 이것저것 열심히 알아보고 있다. 이모가 힘낼게...


3. 공부

새로운 공부를 시작했다. 대학 졸업 후 지금까지 쭉 전공 관련 일을 해왔었는데 작년 말부터 다른 일을 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일에 권태기도 오기도 했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공부하는 것에 에너지를 쏟아 보고 싶은 생각은 항상 하고 있기도 했고..
이왕 새로 시작하려면 아예 진로를 바꿔보는 게 어떨까 싶었는데, 지금까지 쌓아둔 게 있는지라 포기하고 새로 시작하기에는 많은 고민 있었다. 얼마나 고민 했냐면 이거 때문에 생애 처음으로 점을 봤다. 뭐 새로 시작해도, 하던 일을 계속해도 잘될 거라는 애매한 답이었지만 일단은 새로 시작하기로 마음먹었으니까 열심히 해야지.


4. 고등래퍼

요즘 나의 힐링 프로그램 고등래퍼. 생각지도 못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매주 힐링 받는 중.... 나오는 애들 다 좋아하는데 그루비룸팀 애들이 제일 좋다. 병재, 선호, 하온이ㅠㅠㅠ  그중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병재랑 선호 두 사람이 무대해서 엄청 신나서 봤는데(망붕임) 져가지고.. 이번 주에 누구 떨어질 거 생각하면 잠도 안 옴.. 아무도 안 떨어지고 다들 행복하게 해주세요..